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담송운 정백연 주연 로맨스 청춘 중국 드라마 중드 귀로 방송일

by 티티영 2023. 3. 16.
반응형

아이치이 유튜브를 보다가 3월 14일부터 방송이 시작되었네요, 담송운과 정백연 주연의 귀로입니다. 포스터를 보니 풍경이 일단 너무 예쁜 느낌이 들더라고요. 겨울에 고생 좀 했겠다 싶으면서도 ㅎㅎ 보고 싶네요. 총 방영 횟수가 30편이라서 좀 묵혀두었다가 정주행 해보려고 합니다.

 

归路
귀로: 너에게 돌아가는 길
road to home

 

 

 

드라마 개요

- 총 에피소드 : 30화

- 출연진 : 담송운, 정백연

- 감독 : 여취화 감독.(원래아흔애니, 삼생삼세십리도화)

- 방송플랫폼 : 아이치이 iqiyi, 2023년 3월 14일부터 방송시작

 

제목은 귀로, 너에게 돌아가는 길인데, 주인공 두 사람의 이름을 합쳐서 만든 제목이기도 하네요. 여주 귀효(归晓)와 남주 오염신(路炎晨) 두 사람의 성을 붙인 거더라고요.

 

일생일세, 주생여고, 친애적지애적으로 히트한 작가 묵보비보의 소설 하이생소묵 원작을 각색한 드라마네요. 하이생소묵 드라마도 있는데, 내용은 각색이 되어서 조금 다를 것 같기는 합니다. 그래도 이 작가의 글은 탄탄한 편이라 기대가 되네요.

 

 

캐스팅

정백연- 루옌첸 역, 특수경찰

담송운- 구이샤오 역, 투자 총 감독자

 

 

 

 

 

 

 

줄거리

학창 시절 룽옌천(로염신 역/ 정백연)과 구이샤오(귀효 역/ 담송운)는 첫사랑이었습니다. 룽옌천이 멀리 있는 경찰학교에 들어가고 구이샤오의 가정에는 변고가 생기면서 두 사람의 사랑은 이뤄지지 못했어요. 8년만에 만난 두사람은 루옌천이 하는 말인 " 네가 재가 되어도 기억한다."라는 말로 여전히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죠. 2년 후에는 눈이 날리는 국경근처의 소도시에서 구아샤오와 , 친구 차이야야는 차를 도둑맞게 되고 구이샤오는 루옌천에게 도움의 전화를 걸게 됩니다. 두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3월 31일에 마지막 편이 방송이 될 거 같네요.

아직 보지는 못했는데, 영상이나 스틸컷이 한 껏 기대를 하게 만들더군요. 

 

 

크랭크업 영상입니다. 출처는 아이치이.

 

 

 

 

 

공식웨이보

 

 

Sina Visitor System

 

passport.weibo.com

 

 

자료출처: 아이치이블로그, 아이치이코리아유튜브, 공식 웨이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