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영화 상견니 국내 개봉일 허광한 가가연 입국 내한

by 티티영 2023. 1. 26.
반응형

영화 상견니가 1월 25일 국내 개봉하면서 무대인사를 하기 위해 허광한과 가가연이 26일 오전에 입국했어요. 둘 다 블랙으로 입고 온 모습이 멋지고요, 제가 보기에 허광한은 조금 상기된 모습이기도 했어요. 영화가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을 것 같아서 정리해 봤습니다. 

 

Someday or One Day 
상견니 / 想見你
2022

 

상견니 포스터 (출처:다음영화)

 

 

 

 

 

 

 

 

황천인 감독 /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주연

 

줄거리

Someday or One Day, 想見你, 2022드라마의 스토리를 영화 버전으로 확장시킨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의 <상견니> 2009년,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은 밀크티 가게에서 우연히 재회한다.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것 같은 기시감과 묘한 설렘을 느끼는 두 사람. 이들은 사계절을 함께 보내며 가까워지고, 2010년의 마지막 날, 함께 새해를 맞이하며 연인이 된다. 2017년, 황위쉬안의 인생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긴다. 해외 발령을 받게 된 것. 황위쉬안은 이 제안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지만 이 선택은 그녀의 미래를 바꿀 뿐만 아니라, 리쯔웨이와 모쥔제, 그리고 그녀가 아직 모르는 천윈루의 운명까지 뒤바꿔 놓는데… 이제, 이들은 수없이 뒤엉킨 타임라인 속에서 서로를 구하기 위해 낡은 테이프 속 들려오는 노래 ‘라스트 댄스’를 따라 달려가기 시작한다.
출처: 다음영화

 

 

 

 

 

 

 

감상이야기

드라마 상견니를 본 사람이라면 뭔가 새로운 감정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드라마와 등장인물은 동일하며 세트장도 비슷하게 만들어졌지만 메인 스토리는 조금 차이가 있어요. 드라마 울면서 본 기억이 있는데요, 마지막에 꼬맹이를 태우는 허광한의 모습에 뭔가 스토리가 이어지려나? 하는 느낌도 없지는 않았는데요. 그 장면과 더불어 두 사람이 사랑하게 된 모습들이 더 담긴 것 같아요.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고 해도 충분히 재미있게 볼 내용은 확실합니다. ㅎㅎㅎ 그렇지만 또 드라마 본 사람들이라면 새록새록 생각나는 모습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질 영화입니다.

 

 

 

허광한, 가가연 입국 모습

 

 

 

 

 

대만 드라마 상견니 리뷰 , 허광한에 입덕

상견니 (想見你) 널 보고 싶어 Someday or One Day 기본정보 방송기간 2019년 11월 17일 ~ 2020년 2월 16일 방송횟수 21부작 방송채널 대만 CTV 출연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안육린, 엄예문 줄거리 사고로 연

titi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