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기무라타쿠야의 후지 게츠쿠 카자마 키미치카 - 교장 0-

by 티티영 2023. 3. 13.
반응형

기무라 타쿠야의 봄 드라마, 4월 10일 시작되네요. 여전히 그는 게츠쿠의 남자군요. 첫 화는 30분 더 추가하여 방송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제목은 교장입니다.

 

교장은 2020년에 2부작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그때 기무라타쿠야의 스틸을 봤을 땐 조금 충격받았어요. 김탁구도 늙는구나 ;ㅁ; 교장이라는 제목만 봤을 때는 학교드라마인가 싶었지만 다양한 계기로 경찰학교에 입학한 학생들과의 갈등을 풀어가는 교관의 이야기였습니다.

 

 

 

인기가 많았나봐요. 2021년 교장 II / 教場II (2021)로 다시 방송됩니다. 이때도 스페셜 시리즈로 2화 방송이었는데요. 이번엔 연속드라마로 진행되네요.

 

 

 

 

風間公親-教場0-
카자마 키미치카 - 교장 0-

이번에는 기무라 타쿠야가 연기하는 카자마 키미치카는 가나가와현 경찰학교 교관이 어떻게 해서 그런 캐릭터가 되었는지를 이야기로 풀어가려는 듯합니다. 카자마가 경찰학교에 부임하기 전에 신인형사들을 교육하는 형사지도관 시절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기무라타쿠야 코멘트

Q. "카자마 키미치카 - 교장 0-"의 연속드라마화 결정을 듣고서 어떠셨나요?

A. 지난 스페셜 드라마에서 보여지지 않은 부분, 원작에 있는 에피소드 등에서 아직 보이지 않은 카자마의 모습이 있기도 하고, 시청자분들이 속편을 보고 싶어 하는 마음이 이번 연속드라마까지 연결이 되어서 기쁩니다. 단지, 전의 드라마에서는 경찰학교 안의 이야기로 이워졌다면 이번에는 어째서 카자마가 경찰학교의 교관이 되었는지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 학교라고 하는 특별한 공간이기도 한 경찰학교 안이기 때문에 카자마라는 존재가 성립되었는데요. 여러분이 생활하는 일반 사회에 있다면 또 어려울 것 같았는데 그건 감독이 여러 가지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으니까요. 이번 연속드라마에서 마음먹고 하고 싶었던 건 정초부터 "이런 걸 하는 거야?"라고 위화감을 품으셨을 텐데, 월요일 9시에 방송되면서 "이런 걸 해도 괜찮은 거야?라는 작품을 만들고 싶어요. 여러 가지 의미로 여러분이 놀라고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Q. 지금까지의 교장 시리즈에 대하여

A. 교장 첫번째 때는 진짜 찍는 거야?라는 텐션이었고, 더욱이 그걸 정초에 새해 기분으로 멍~해지는 기분이 될 때, 요즘 교육의 흐름 와 정말 반대되는 성향의 방송이 괜찮을까?라는 이야기를 감독과 함께 하면서 만들었어요. 2번째 시리즈 때는 첫 번째에 나온 198기의 학생들이 각기 다른 소속사에 소속된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와 주었는데요. 거기서 제복을 입고 선배로 출연해 주기도 하고, 두 번 모두 팀워크를 쏟아 도전하는 드라마였습니다만 이번엔 그 이상으로 큰 도전이 될 것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안 될 것 같고요.

 

Q. 이번에 연기하는 카자마는 교관이 아닌 형사지도관인데요..(역할이 달라지면 무언가 달라지지 않을지에 대한 질문인듯)?

A. 카자마가 편의점이나 번화가, 생도의 앞이 아니라 여러분이 생활하고 있는 공간과 연결되는 경찰사건의 앞에 있다. 그 점에서는 경찰학교에서 그려진 전작과는 배경자체가 완전히 다르죠. 촬영전에 대본을 살짝 봤는데요, 읽으면 읽을수록 감독님과 만나서 이렇게 하지 않을래요? 저렇게 하지 않을래요?라는 아이디어가 계속 나와 놀랍기도 했고. 그전 작품들과 스태프들도 동일해서 분위기는 금방 동화되기도 했어요. 그게 경찰 학교라는 무대에서 바깥세상으로 나왔을 때는 저뿐만 아니라 감독이나  같이 하던 스태프와 함께였기 때문에 그곳에서 생긴 아이디어나 이미지들은 하나도 낭비될 게 없는거죠.

 

Q. 이번에 게츠쿠(월요일 9시) 방송으로 정해졌는데요.

A. 연속드라마는 매주 방송되는 게 쫓기면서 촬영을 병행해야 하는 현장상황이 보통인데, 이번 작품은 충분한 준비시간이 있었어요. 준비기간을 좀 길게 잡고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월요일 9시에 방송 분위기는 저도 겪은 적이 있는데요. 조금 오버해서 말하는 걸지도 모르지만 후지의 게츠쿠라는 그 분위기는 이번에 전부 달라질 것 같아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합니다.

출처: 후지TV

 

 

 

 

요즘 인스타 활동도 활발해서 영상 예고를 올리시길래 관심을 갖고 봤는데요, 이참에 교장 시리즈를 한번 봐야겠어요. 요즘 다시 멋져 보이는 ㅎㅎㅎ 인스타 활동을 활발히 하는 기무라 가족 덕분에 소식을 자주 접하고 있네요.

 

 

 

기무라 타쿠야 - 나무위키

[ 펼치기 · 접기 ]1950년대 수상자 [ 펼치기 · 접기 ]1956년1957년단 레이코, 에하라 신지로, 키타자와 노리코, 나카다이 타츠야, 시라카와 유미, 모리 미키, 츠구바 히사코, 카와사키 케이조1958년아

namu.wiki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