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일드_혼인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세이노 나나,사카구치 켄타로)

by 티티영 2022. 10. 20.
반응형

일드를 아주 오랜만에 보게 되었습니다. 상콤하니 예쁜 두 배우가 함께 있는 포스터에 이끌렸지요. 제목도 왠지 제가 좋아할 소재 같기도 하고요 ㅎㅎ 사카구치 켄타로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사실 이번 드라마로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혼인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婚姻届に判を捺しただけですが


 

 

개요

- TBS 4분기 화요 드라마

- 10부작

- 일본 방송일: 2021년 10월 19일 ~ 2021년 12월 21일

- 세이노 나나, 사카구치 켄타로, 쿠라시나 카나, 타카스기 마히로, 후카가와 마이 등

- 넷플릭스, 와

 

스포일러 있을 수 있습니다. 

 

 

줄거리 간략 소개

남자 친구는 없지만 술을 함께 마시는 친구는 있다. 딱히 결혼에 대한 욕심은 없지만 디자이너 일은 보람되고 언젠가는 광고로 상을 받기 위해 노력하며 살고 있는 독신여성 27세 오오카도 아키하. 특별한 이유로 기혼자가 되고 싶은 능력 있는 광고회사에서 일하는 30세 남자 모모세 슈. 갑자기 빚이 생기는 아키하와 단지 부인이 필요한 모모세. 이 두 사람의 위장 결혼을 시작으로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 등을 그려내고 있다. 

어느 날 멀쩡하게 생긴 남자가 프러포즈를 해오는데 단지 결혼만 하고 싶다고 합니다. 혼인신고서에 도장을 찍고 공동생활을 해줄 것을 부탁하고, 아키하는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거절하지요. 그런데 아픈 할머니의 부탁과 함께 할머니 가게가 넘어갈 위기에 처하면서 500만 엔의 빚이 생기는데, 모모세가 그 빚을 대신 갚아주고 그 금액을 갚을 동안만 위장결혼을 하기로 마음먹습니다. 그러면서 동거생활이 시작됩니다. 두 사람의 동거생활을 통해 서로를 조금씩 이해하게 되고 조금씩 바뀌어 가게 됩니다. 

 

 

출연배우 정보

오오카도 아키하(세이노 나나)

'모리타 디자인'에서 일하는 디자이너
'평생 혼자 살아도 좋다, 혼자가 최고!'라는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며 살던 29세 여성

모모세 슈(사카구치 켄타로)

광고대행사 '슈 덴도'의 영업맨
잘생긴 외모와 일도 잘하는데 연애 부문은 꽝인 30세  남자

 

 

 

 

개인적인 감상

세트장 같은데요, 주 무대로 나오는 집이 너무 이쁘던데요. 드라마의 색감도 참 일본 답다고 생각했어요.

오랜만에 일드 보는데 크게 달라지지 않은 느낌? 스토리 전개나 표현방식이나. 두 주인공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고요.

 

서로 같이 살면서 서로에 대해 이해하게 됩니다. 서로에게 의지하는 모습도 보이게 되고요, 신경이 쓰인다고 할까요? 아키하는 점점 본인이 모모세에 대한 감정이 커가는 걸 느끼는 것 같고요. 모모세 상은 분명 신경이 쓰이는데 전혀 눈치채지 못합니다. 오로지 짝사랑만 해서 그럴까요? 드라마 후반으로 갈수록 참 숙맥이다. 몰라도 저리 모를 수가 있나? 이랬답니다 ㅎㅎ 그게 또 요 드라마에 나오는 모모세 슈의 매력인 듯도 싶어요.

 

요렇게 둘이 있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마지막에 왜 이렇게 얘기가 흐르지? 조금 답답한 부분이 있었지만 둘은 역시나 해피엔딩이죠. 서로에 대해 잘 모르지만 하나씩 알아가고 결혼생활은 또 맞춰가고 그런 거겠죠?

 

 

 

 

또 다른 이야기

세이노 나나는?

세이노 나나는 이름이 익는다 싶었는데 이쿠타 토마의 아내더군요. 1994년 생이고 토마 군과 5년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이쿠타 토마도 좋아하는데 참 잘 어울리네요. 세이노 나나는 제가 참 좋아하는 얼굴형입니다.(TMI ㅎㅎ 저는 여자 ㅋㅋㅋ) 인스타도 들어가 봤는데 성격이 활발해 보입니다. 

보니까 임신하고 나서 이 드라마를 찍었나 봐요. 드라마 초반에 비해 후반으로 갈수록 패션이 펑퍼짐(?)해 집니다. 아마 배가 나오기 시작한 시점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사카구치 켄타로는?

요즘 대세죠? 다작하는 배우 같아요, 출연작이 많고 다양합니다. 1991년 생이고 키가 183이네요. ㅎㅎ 매력 있는 배우. 시그널 리메이크할 때 이 배우가 출연한다고 했던 게 기억이 납니다. 

 

 

 

 

 

사진 출처 : 공식홈페이지

반응형

댓글